여행박사, 시아홀리데이 전문 사이트 오픈

2015년 7월 10일

싱가포르 자유여행 실적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여행박사가 최근 싱가포르 예약 전용 사이트 ‘시아홀리데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3년 말부터 시아홀리데이의 총판 예약을 맡아온 여행사답게 싱가포르에 대한 전문적이고 최신 트렌드가 담긴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여행박사의 시아홀리데이는 취향 대로 여행테마를 선택할 수 있다.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묶은 베이직 코스 외에 마리나베이샌즈호텔에서 숙박하는 코스, 유니버셜 스튜이오 등 레저시설이 가득한 센토사섬 코스, 조호바루 레고랜드 픽업과 입장권이 포함된 상품과 여자들을 위한 맞춤 레이디스 코스가 있다.

7월 한 달간 상품을 예약하면 전에 없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20달러 이상의 세계적인 티(TEA)브랜드 TWG의 바우처를 증정하며 9월 말까지 출발하는 에어텔 상품을 7월 30일까지 발권하면 싱가포르 주요 쇼핑몰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GSS 바우처(20달러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 및 다양한 어트랙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익스플로어 패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시아홀리데이 예약 전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블로그나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다음 해당 URL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시아홀리데이 에어텔과 익스플로어 패스권, 2등에게는 4성급 호텔 3박 이용권을 증정하며 이밖에 TWG 티백 세트, 싱가포르 야쿤카야 잼 세트, 홀이데이 가이드북 등을 보내준다.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4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시아홀리데이 예약 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출처 : 이뉴스투데이 2015-07-10 기사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