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2015 트렌드 한눈에 보는 웨딩&혼수박람회 개최

2015년 7월 14일

[생활정보] 웨딩컨설팅업체 ㈜아이니네트웍스(이하 아이니웨딩)가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시 서초구 소재 THE-K 호텔서울에서 2015 아이니웨딩&혼수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국내 최다업체가 참여하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 무료 업그레이드 및 추가 할인, 예물 특가 20% 할인, 한복 최대 4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무료 캐리커쳐’, 자신의 피부상태를 알 수 있는 ‘무료 피부타입 진단’, 웨딩촬영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리허설 촬영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사전 신청 고객에게 고급 더치커피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깜짝 방문 현장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선 스프레이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합리적으로 진행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결혼식 전체 과정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원하는 결혼식 세부사항, 하객 수, 예산 등을 미리 결정하고 방문하면 웨딩박람회 콘텐츠가 더 유용하게 다가올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샤넬백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777명에게 샤넬백(1명)을 포함해 신세계 10만원 상품권(6명), 신세계 1만원 상품권(70명), 스타벅스기프티콘(700명)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응모는 오는 7월 17일까지 아이니웨딩 홈페이지(www.iniwedding.com)에서 하면 된다.

7월 아이니 웨딩&혼수박람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니웨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넷 온라인뉴스팀

[출처 : 데이터넷 2015-07-14 기사원문]